'크리미널 마인드'에 출연하는 배우 이선빈이 이준기, 유선과 함께한 인증샷을 올렸다. 
'크리미널 마인드' 이선빈·이준기·유선, 훈훈 인증샷… 화기애애한 팀워크

최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준기선배는 같이 셀카 찍을 때 제발 맨 앞쪽에서 찍으셨음 좋겠다. 제발. 우리 유선선배는 항상 예쁘시구요. #크리미널마인드 #유선 #이준기”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과 유선, 이준기는 NCI 요원 명찰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이준기는 여배우들보다 작은 얼굴과 브이라인으로 눈길을 끈다.

극 중 이선빈은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의 미디어 담당관으로 분해 대세 아이콘다운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간다.


유선은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의 정보화 요원 ‘나나황’으로 분해 대한민국 최고의 해킹 능력을 지닌 컴퓨터 천재로 클릭 몇 번이면 팀원들이 원하는 전 세계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고도의 기술을 지닌 캐릭터를 맡는다.

이준기는 타고난 현장 수색 능력과 프로파일링 기술을 겸비한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의 현장수색요원 김현준으로 분해 또 한 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범인의 모든 것을 파헤쳐 사건에 접근하고 해결하는 '크리미널 마인드' NCI의 수사방식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선사하며 올 여름 안방극장에 강렬함을 전할 단 하나의 작품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얻고 있다.


한편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이선빈, 고윤, 유선 등 캐스팅 단계부터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크리미널마인드’는 오는 26일 오후 10시5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 이선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