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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기사단장 죽이기>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0일까지의 판매량이 4979권으로(1권 기준), 2013년 출간된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의 3배, 2009년 출간된 <1Q84> 1권의 3.7배에 이른다고 밝혔다. 해당 도서들의 예약 판매량은 각각 1657권, 1345권이었다.
알라딘 측은 지금까지 나온 하루키의 모든 작품 중 가장 높은 수치의 판매량을 보였다고 전하며, 무라카미 하루키의 4년만의 장편소설이며, 일본 130만부 초판 인쇄등으로 화제를 모아 초반부터 독자들의 관심을 끌었던 것을 그 원인으로 분석했다.
<기사단장 죽이기>의 주 구매 연령층은 30대로, 전체 구매의 43.3%를 차지했다. 그리고 2009년 출간된 <1Q84>의 20대 구매가 전체의 27.6%였던 것에 반해 <기사단장 죽이기>의 20대 구매 비율은 19%로 낮아졌으며, 반면 40대의 구매비율은 24.5%에서 28.1%로 증가했다.
평균 구매연령은 <1Q84>가 34.5세,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가 36.6세, <기사단장 죽이기>가 37세로 점차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남녀 구매 비율은 여성이 59.2%, 남성이 40.8%로 여성의 구매 비율이 더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