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과 더운 여름에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마스크팩, 식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쿨러백, 시원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연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하여 소비자들의 바캉스 준비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있는 것. 소비자의 바캉스를 책임지는 식음료 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 |
◆ 바캉스 이후 지친 피부까지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 시즌 메뉴인 티 크러쉬 출시를 기념해 티 마스크팩을 200원에 제공하는 ‘티 마스크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 메뉴인 티 크러쉬 메뉴(복숭아 블랙티 크러쉬, 청포도 블랙티 크러쉬, 애플 블랙티 크러쉬, 블랙 밀크티 크러쉬) 구매 시 프리미엄 잎차가 그대로 들어간 1800원 상당의 마스크팩을 2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로, 13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마스크 팩은 ‘데일리 티 마스크 블랙티’, ‘데일리 티 마스크 쟈스민 그린티’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티 마스크 블랙티는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홍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켜준다. 데일리 티 마스크 자스민 그린티는 피부 보습 및 진정 작용에 도움을 주는 자스민 성분을 함유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멜라닌 이동을 감소시켜주는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밝고 환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에 대비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했다”며 “공차가 마련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철과 더없이 잘 어울리는 음료는 물론 홍차, 쟈스민차의 성분이 그대로 들어간 마스크팩까지 구입해 바캉스로 인해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우수한 차의 성분으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햇빛 막아주는 ‘원터치 그늘막’, 나들이 필수품 ‘쿨러 백’
할리스커피는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에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할 수 있는 ‘원터치 그늘막’과 식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쿨러 백’을 마련했다.
원터치 그늘막은 시원한 스카이블루 컬러의 2인 사이즈로 구성돼 실용적이다. 쿨러 백의 경우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된 감각뿐만 아니라 아이스박스보다 가벼우면서도 휴대가 용이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는 바캉스 시즌은 물론 최근 늘어나고 있는 직장인도시락족에게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할리스커피 매장(행사 참여점에 한함·휴게소 제외)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참여가 가능하다.
◆ 시원한 문화 바캉스… 공연 감상 ‘컬처탑’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문화 바캉스를 제안하며 뮤지컬, 마술쇼 등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컬처탑'을 진행한다. 컬처탑은 드롭탑이 매월 200명에게 다양한 문화공연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7월에는 뮤지컬 <나폴레옹>, <브로드웨이 42번가>, <아리랑> 3편이 준비됐다.
또 최현우 마술사의 마술공연, 대형 뮤직 페스티벌인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JUMF)' 티켓도 제공한다. 응모는 7월 말까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초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 시즌 메뉴인 티 크러쉬 출시를 기념해 티 마스크팩을 200원에 제공하는 ‘티 마스크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 메뉴인 티 크러쉬 메뉴(복숭아 블랙티 크러쉬, 청포도 블랙티 크러쉬, 애플 블랙티 크러쉬, 블랙 밀크티 크러쉬) 구매 시 프리미엄 잎차가 그대로 들어간 1800원 상당의 마스크팩을 2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로, 13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마스크 팩은 ‘데일리 티 마스크 블랙티’, ‘데일리 티 마스크 쟈스민 그린티’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티 마스크 블랙티는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홍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켜준다. 데일리 티 마스크 자스민 그린티는 피부 보습 및 진정 작용에 도움을 주는 자스민 성분을 함유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멜라닌 이동을 감소시켜주는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밝고 환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에 대비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했다”며 “공차가 마련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철과 더없이 잘 어울리는 음료는 물론 홍차, 쟈스민차의 성분이 그대로 들어간 마스크팩까지 구입해 바캉스로 인해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우수한 차의 성분으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햇빛 막아주는 ‘원터치 그늘막’, 나들이 필수품 ‘쿨러 백’
할리스커피는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에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할 수 있는 ‘원터치 그늘막’과 식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쿨러 백’을 마련했다.
원터치 그늘막은 시원한 스카이블루 컬러의 2인 사이즈로 구성돼 실용적이다. 쿨러 백의 경우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된 감각뿐만 아니라 아이스박스보다 가벼우면서도 휴대가 용이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는 바캉스 시즌은 물론 최근 늘어나고 있는 직장인도시락족에게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할리스커피 매장(행사 참여점에 한함·휴게소 제외)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참여가 가능하다.
◆ 시원한 문화 바캉스… 공연 감상 ‘컬처탑’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문화 바캉스를 제안하며 뮤지컬, 마술쇼 등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컬처탑'을 진행한다. 컬처탑은 드롭탑이 매월 200명에게 다양한 문화공연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7월에는 뮤지컬 <나폴레옹>, <브로드웨이 42번가>, <아리랑> 3편이 준비됐다.
또 최현우 마술사의 마술공연, 대형 뮤직 페스티벌인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JUMF)' 티켓도 제공한다. 응모는 7월 말까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초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