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8월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청량함이 느껴지는 티저 이지가 공개됐다.

여자친구, '8월 컴백' 앞두고 티저 공개… 벌써부터 느껴지는 청량함

오늘(21일) 여자친구 공식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여자친구, GFRIEND The 5th Mini Album, PARALLEL, 귀를기울이면(LOVE_WHISPER) 2017.08.01. 18:00 PM, COMEBACK"의 해시태그와 함께 여자친구의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여자친구의 청순미는 여전했다. 멤버들은 서로에게 의지한 채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여자친구는 레터링 티셔츠, 데님팬츠, 밀짚모자를 매치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썸머룩을 완성, 특유의 쾌활하고 생기 넘치는 소녀들의 느낌을 강조했다. 

여자친구, '8월 컴백' 앞두고 티저 공개… 벌써부터 느껴지는 청량함

여자친구는 3월 네 번째 미니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ning)'의 타이틀곡 FINGERTIP을 선보인 이후 5개월 만에 '패럴렐(PARALLEL)'로 컴백한다.
여자친구는 매년 여름에 발표한 곡을 히트시켰다. 2015년 7월 ‘오늘부터 우리는’, 2016년 7월엔 ‘너 그리고 나’를 히트시켰고 이번 2017년에도 여자친구표 썸머송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 여자친구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