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커피베이'가 여름 신메뉴 ‘스파클링 차차’ 출시 기념으로 ‘차차 보틀’을 선보임과 동시에 ‘차차 보틀 세트’ 판매를 7월 26일 수요일부터 진행한다.

스파클링 차차는 차갑게 즐기는 차(茶)에이드라는 뜻이 담긴 스파클링 블렌딩 티 음료로 ‘레드 레몬 차차’, ‘허니 자몽 차차’, ‘머스캣 차차’, ‘얼그레이 차차’로 구성됐다. 

모두 과일과 차의 색다른 조합으로 차 음료에 익숙하지 않았던 사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차(茶) 시장 확대에 힘 입어 가맹점 매출 견인에 상당한 역할을 할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커피베이, 스파클링 차차와 함께 차차 보틀도 만나보세요!

커피베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차차 보틀은 군더더기 없는 슬림한 디자인과 편안한 그립감으로 휴대성이 높으며, 중간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얼음을 넣기 쉬워 여름철 보틀로 제격이다. 색상은 코랄 핑크와 스카이 블루 두 가지가 있으며 스파클링 차차 음료와 세트로 6,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커피베이가 제작 지원하는 KBS 드라마 ‘학교 2017’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커피베이는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제작지원 당시에도 음료와 보틀 세트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매출 증대에 큰 효과를 봤던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만족할 만한 결과를 낼 계획이다.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가맹점의 여름 성수기 운영을 위해 메뉴 개발과 프로모션 그리고 드라마 제작지원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러한 노력들이 브랜드 성장 동력이 되어 또 한 번의 도약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