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소한 텍스처와 사용 감, 혹은 자극적인 반응을 유도하여 좋은 화장품인 것처 럼 우리 눈을 속이는 제품이 하루하루 늘어만 가고 있다.
현란한 마케팅이 정말 좋은 화장품을 바라는 소비자들을 혼란시키고 한 번 쓰고 버리게 될 화장품을 결국엔 사도록 유혹한다.
단 한 번의 사용에서 느껴지는 일시적인 형상으로 좋은 화장품을 판단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꾸준히 사용하였을 때 피부를 눈에 띄게 개선시켜 몇 달 후에는 주의 분들로부터 피부가 좋아졌다는 얘기를 듣게 하는 것이 정말 좋은 화장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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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파코메리가 묵묵히 신념을 지키며 만들어내는 고품격 스킨케어이다.
파코메리 박형미 대표는 “프랜차이즈 산업의 미용 트랜드에 맞게 활성화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프랜차이즈 산업 전문 지식과 파코메리의 12년간의 노하우를 접목시켜 뷰티스테이가 프랜차이즈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