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사업설명회에서는 가성비 창업 트렌드에 발맞추어 소자본 창업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15평형 기준8,900만원에 카페 오가다를 창업할 수 있는 실속 패키지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카페 오가다 창업을 희망하고 있지만 1억 이상의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서 망설이고 있었던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 |
▲ 오가다 양평직영점 내부 (사진=강동완기자) |
이번 8월 정기 사업설명회는 23일 수요일 오전 11시, 26일 토요일 오후 2시 오가다 양평동 본사점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양평동 본사점에서 메뉴, 인테리어, 서비스 등 브랜드에 대해 전반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사업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본사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카페 오가다는 매월 정기 사업설명회를 열고 차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뜨고 있는 티(tea) 카페에 대한 전망과 운영 노하우를 공개한다. 지난 8년 간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해 온 퍼스트 무버(first mover) 브랜드인 오가다만의 티 카페 운영에 대한 성공 지침을 배워갈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전반에 대한 분석, 프렌차이즈 선택 시 고려할 점과 유의해야 할 점,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를 바탕으로 한 성공 노하우, 창업 비용 및 기대 수익율 등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알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카페 오가다는 2009년 창립된 이래 코리안 티 카페라는 컨셉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리딩 티 카페 프렌차이즈 브랜드이다. 전통차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라는 새로운 개념의 차 음료를 개발하여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