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LPG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불스원 제공
불스원샷 LPG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불스원 제공

불스원이 오는 10월까지 전국 120여개 LPG 충전소에서 구매고객대상 사은품증정이벤트를 순차 진행한다.
지난 6월 출시된 ‘불스원샷 LPG’는 LPG차 전용 엔진세정제다. 정부의 LPG차 규제완화에 따라 일반인들의 LPG차 운행이 가능해지면서 전용 관리용품 수요가 늘어날 것에 대비, 출시한 제품이다.

LPG엔진에 최적화 된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엔진보호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꾸준히 사용하면 연소효율과 엔진출력의 향상, 소음 및 배기가스 감소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주장. LPG 충전소에서 연료주입 전에 전문가가 전용 주입기를 사용해 연료주입구에 넣어준다.


불스원이 LPG차 운전자를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10월까지 매달 약 40 곳씩 총 120여개의 LPG 충전소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해당 충전소에서 불스원샷 LPG를 구매하면 불스원의 차 관리용품 등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또 이벤트기간에 충전소를 방문한 운전자 대상으로 게릴라성 즉석 이벤트를 진행해 불스원샷 LPG 무료 체험의 행운도 제공할 예정이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최근 일반 운전자들의 관심이 늘어난 LPG차도 전용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LPG로 꾸준히 관리하면 오래도록 안전한 운행이 가능하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LPG차 운전자들이 불스원샷 LPG를 접하고 엔진관리에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