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씻어내버려… 힙합으로 시원하게 소개하는 남자 바디워시
남자 토탈스킨케어브랜드 우르오스는 래퍼 김효은과 함께 힙합 뮤직비디오 콘셉트의 온라인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우르오스는 남자 바디워시, 남자 올인원로션 등 남자 토탈스킨케어브랜드로 힙합을 통해 남성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래퍼 김효은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영상에서는 래퍼 김효은이 직접 씻는 모습 등의 장면과 ‘세상을 향해 지금 당장 씻어내버려’ 등의 랩 가사를 통해 스킨워시의 시원하고 상쾌한 특성을 담았다.
우르오스의 스킨워시는 한번에 얼굴부터 바디까지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는 올인원 페이스앤바디 워시로 남성들이 선호하는 풍성한 미세거품과 개운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각질 관리 및 유분 감소로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유지가 가능하며, 효모 감즙 발효 추출물로 땀, 피지, 체취 제거에 효과가 있다. 또한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자극이 적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르오스와 래퍼 김효은의 온라인 광고 영상은 도끼, 지코, 씨잼 등 핫한 래퍼들이 출연해 토탈조회수 1800만을 기록한 유튜브 콘텐츠 ‘마이크스웨거’의 ‘시즌 3’와 우르오스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색조메이크업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매력적인 입술로 화제가 된 래퍼 권현빈을 신제품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의 모델로 발탁했다. 주로 래퍼로 활동해 온 권현빈이 뷰티 아이템인 틴트로 발그레 메이크업을 한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릴리바이레드는 매주 월요일마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lilybyred_official)에 권현빈의 새로운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
릴리바이레드는 키스미, 캔메이크 등 해외 유명 색조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는 엠피한강의 신규브랜드로 최근 과즙상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하는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6종을 론칭해 판매 중이다.
글로벌 뷰티브랜드 로레알파리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긴 생머리로 화제가 된 래퍼 장문복을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의 뮤즈로 선택했다. 로레알파리는 래퍼라는 이미지와 상반되는 긴 머리와 부드러운 머릿결이 트레이드 마크인 장문복을 모델로 기용하며 먼저 관심을 끌었고, 이후 그만의 목소리와 스타일의 ‘난 소중하니까’를 영상에 담아 브랜드 슬로건을 노출했다.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은 손상된 모발 사이사이에 부드럽게 가꿔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채워 넣어 거친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특히 끊어짐과 건조함, 푸석거림, 윤기 없음, 갈라짐 등의 손상 헤어에 윤기를 불어넣어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래퍼 이미지를 활용한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이 재미를 느끼고 있고 반응도 폭발적"이라며 "랩퍼는 광고를 통해 자신을 알리고 뷰티업체는 제품 판매량이 증가해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