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사께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주점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비용지원과 함께 2017년 하반기 신메뉴인 튀김꼬치 시식행사, 칵테일사케 시음행사 등 다양한 먹거리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자카야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대중적인 꼬치구이 메뉴와 함께 60여 가지의 다양한 퓨전요리와 저알콜 주류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사케 판매를 통해 20대~ 50대까지 폭넓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한국형 퓨전요리 선술집이다.
이자카야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대중적인 꼬치구이 메뉴와 함께 60여 가지의 다양한 퓨전요리와 저알콜 주류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사케 판매를 통해 20대~ 50대까지 폭넓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한국형 퓨전요리 선술집이다.
![]() |
▲ 꼬지사께 광주전남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부스 모습 (사진=강동완기자) |
특히 꼬지사께는 10여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메뉴 원팩화 시스템을 도입해 조리가 간편하도록 했다. 이로 인해 주방전문인력이 필요 없어 인건비를 최소화했으며 조리시간이 짧아 매장의 테이블 회전율도 높은 브랜드라는 평이다.
또한 본사의 1214관리시스템으로 오픈 1주일 집중관리, 월 2회 유선관리, 분기별 1회 방문관리, 연 4회 매출 활성화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매장 마케팅을 전개하고 운영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어 가맹점의 만족도 또한 높은 브랜드 이다.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꼬지사께는 박람회 참가를 통해 무료상권분석, 창업 컨설팅 등 양질의 창업정보를 제공하여 주점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더 많은 지역에 도움을 드리고자 동시 참가를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꼬지사께는 가맹점과의 상생경영 실천을 통한 동반성장 실현을 위해 드라마 제작지원, 라디오광고, 매장전용음악방송 등 대대적인 브랜드 홍보를 본사에서 전액지원 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점의 건강과 여가생활 보장을 위한 "쉐프지원제도" 시스템을 도입하여 올바른 프랜차이즈기업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