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텍스처 – 쉬어, 크림, 벨벳! 텍스처는 다양하게
![]() |
선명한 발색감을 자랑하는 23가지 컬러로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 ‘압솔뤼 글로스’에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압솔뤼 루즈’와 동일하게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입술에 편안함을 주는 안티에이징 성분 ‘프록실린(ProXylane)이 함유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역시 3가지 서로 다른 텍스처의 ‘F/W 리얼핏 레드 컬렉션’을 출시, 기존 베스트셀러에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새롭게 출시된 3가지 컬러 ‘11호 첫 햇살 코랄’, ‘12호 햇살 말린 살구’, ‘13호 갓 햇살 레드’ 3종은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감겨 가벼움만을 남기는 ‘리얼핏 립스틱’과 생생한 컬러감을 오랜 지속시켜주는 벨벳 텍스처의 ‘리얼핏 벨벳 립스틱’, 맑고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촉촉한 광택을 주는 오일 립스틱 ‘리얼핏 크리미 립스틱’ 총 3가지 텍스처로 만나볼 수 있다.
◆ MLBB – 가을 립의 절대 강자 ‘마른 장미’
이번 시즌에도 톤다운 된 말린 장미 컬러의 MLBB(My Lip But Better) 립스틱은 꾸준히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번 시즌 업계에서는 누드 톤부터 분위기 있는 톤 다운된 MLBB 까지 다양한 마른 장미 컬러를 대거 출시했다.
랑콤 ‘압솔뤼 글로스’의 MLBB 컬러인 ‘#422 더스티 로즈’는 분위기 있게 본연의 입술을 더 아름답게 해주는 마른 장미 컬러이다. 랑콤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엘의 청순하면서도 섬세한 아름다운 매력이 담긴 한 매거진 화보에서 선보인 컬러로 화제된 바 있다.
![]() |
기존 입생로랑 뷰티 라인에 없던 매트 타입의 리퀴드 립 ‘따뚜아쥬 꾸뛰르’는 건조함 없이 가볍게 밀착, 고급스럽게 마무리되는 매트 피니쉬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 특히 16번 ‘누드 엠블럼’은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MLBB 컬러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색조브랜드 맥(MAC)은 지난 4일, 미국의 유명 래퍼 니키 미나즈와 컬래버레이션 한 립 컬렉션을 선보였다. 니키 미나즈의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담긴 이번 컬렉션은 누디한 컬러부터 올 가을, 겨울을 물들일 MLBB 컬러들로 구성됐다.
◆ 볼륨 – 볼륨 있는 립으로 완벽함 더하기
이번 가을 시즌 놓쳐서는 안 될 세 번째 키워드는 바로 ‘볼륨’이다. 보다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려면 메이크업 후 생기 있는 볼륨을 위해 마지막 터치가 필요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