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새로운 먹거리와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로 분주하다. 달라진 명절 풍속도에 걸맞게 온 가족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추석 먹거리를 제안하는가 하면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 도미노피자, 가을 신제품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 출시 후 연휴 특수 노린 이벤트 연이어
도미노피자 가을 신제품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 출시도미노피자는 피자업계 최초 6가지 슈퍼시드를 함유한 가을 신제품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하고 연휴를 맞아 더욱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제공=도미노피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제공=도미노피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오는 10월 10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을 4장 구매 시 1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도미노콘 4+1 이벤트’를 실시하며, ‘히어로즈 데이’를 통해 10월 1일 국군의 날에는 현직 군인, 공익근무요원에게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추석 당일에도 전국 38개 매장이 정상영업 할 예정으로 연휴 기간 내내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를 포함한 도미노피자의 모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 빕스, 월드푸드마켓 신메뉴 ‘멕시칸 코요아칸 마켓’ 선보여

빕스, 월드푸드마켓 신메뉴 '멕시칸 코요아칸 마켓' 선보여빕스는 ‘월드푸드마켓’ 도입 1주년을 맞아 멕시칸 폭립∙그릴치킨∙타코∙부리또 등으로 대표되는 ‘멕시칸 코요아칸 마켓’ 메뉴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빕스는 10월 말일까지 매장에서 ‘CJ외식 전용 상품권’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To-go 치킨’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샐러드 바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업계 관계자는 “긴 연휴 기간 덕에 추석 특수를 노린 외식 브랜드들의 열기가 뜨겁다”며 “각 브랜드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각양각색의 먹거리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황금연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