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가 홈쇼핑 최초로 화학첨가물 없는 천연죽 세트를 새로 개발해 11월 17일 NS홈쇼핑에서 론칭 판매 한다.

‘자연에서 온 명품죽, 죽이야기 365’의 이 세트는 매장의 인기 죽을 NS홈쇼핑 이제명 MD와 8개월 동안 기획하여 만든 것이다.

건강의 섬 푸른빛 바다에서 끌어올린 완도 활전복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영양가득 ‘전복게우죽’ 7팩, 우리 땅에서 자란 국내산 소고기와 야채가 어우러진 ‘소고기죽’ 7팩과 국내산 표고버섯 특유의 감칠맛과 진한 향을 담아 더 고소한 ‘표고버섯죽’ 7팩 등 총 21팩에 맛간장(200ml)까지 한 세트로 4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 제공=죽이야기
▲ 제공=죽이야기

방송은 11월 17일 금요일 17시 10분부터 40분간 NS홈쇼핑 방송에서 ‘죽이야기’ 브랜드로 방송되는데, 홈쇼핑 최초로 화학 첨가물이 전혀 없는 내추럴 죽 세트다.


엄선된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기본이고, 소금 무첨가, 설탕 무첨가 등 제조공정상 어떤 화학첨가물도 넣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능하고 맛 간장을 추가하면 나만의 맞춤형 프리미엄 죽이야기의 매장 죽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제공=죽이야기
▲ 제공=죽이야기

이번 론칭 방송은 ‘죽이야기’의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전국 400여개 프랜차이즈 ‘죽이야기’ 모든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복죽(12,000원 상당) 쿠폰도 이레적으로 특별구성으로 진행한다.

대호가 관계자는 화학첨가물 없이 맛과 영양을 가득 담은 천연 내추럴 죽 3종 세트는 이유식이 필요한 아기엄마, 환자식, 무염다이어트식, 1인가구 및 맛벌이 부부의 아침대용식, 그리고 수험생을 둔 가정까지 추운 겨울에 꼭 필요한 필수 건강식 HMR제품이라고 말 한다.
‘죽이야기’의 이번 천연 죽세트는 죽이야기몰과 NS홈쇼핑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