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원칙을 중요시하는 커피 전문점 '토프레소'가 오는 10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리는 ‘제15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본사 전체 조직의 40% 이상이 가맹점을 직접 관리하는 ‘가맹점 지원 부서’로 구성되어있는 토프레소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장 운영 및 관리를 최우선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컬러 시스템과 매장 입지에 따른 최적화된 인테리어 컨셉 적용으로 매장의 경쟁력과 운영 효율에 기여하고 있다.

또 지난 14년간 가맹점과의 분쟁 건수 ‘0건’, ‘가맹점주 만족도 88.4%’ 등 가맹점주와의 높은 파트너쉽을 이어오고 있다.

▲ 제공=제일좋은전람
▲ 제공=제일좋은전람

'맛있는 커피 브랜드’로 기억 남고 싶은 토프레소는 2008년엔 업계 최초로 자체 로스팅 팩토리를 설립해 ‘당일 주문,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 3가지 원칙을 철저히 지켜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를 판매하여 고객의 높은 만족도와 재방문율을 자랑한다.

이번 12월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도 토프레소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공개하며 가맹점 모집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토프레소는 오는 13일(수) 오후 2시부터 KTX 동대구역에서 시간적, 지리적 제한으로 본사 사업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예비창업주를 위해 ‘직접 찾아가는 토프레소 대구·경북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업 설명회에서는 창업 동향 및 전망을 짚어보고 상권분석, 매출 노하우, 브랜드 선택 기준 등 실질적이고 유익한 창업 정보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