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최근엔 연예인과 함께 협업한 브랜드들도 자주 눈에 띄는데, 스팟성 프로젝트인 경우도 있으나 보통은 자사 전속 모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이 일반적이다.
귀여운 캐릭터와 매력적인 일러스트 그리고 늘 세간의 주목을 받는 연예인까지. 다양한 옷을 입은 화장품들을 모았다.
◆어릴 적 내 우상, 내 피부를 지켜줘
![]() |
LG생활건강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닌’은 신제품 더 스타일 라인에 DC코믹스와 손을 잡고 슈퍼 히어로인 배트맨과 슈퍼맨을 선택했다. 강렬하고 세련된 남성미를 담은 보닌의 슈퍼 히어로 에디션은 캐릭터에 따라 지성용과 건성용으로 출시됐다.
◆'오빠라고 부를게', 전속 모델과의 협업
![]() |
데뷔 전부터 괴물 신인으로 등극, 세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으며 지난 6일 정식 데뷔한 더보이즈(THE BOYZ)는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의 전속 모델로 발탁됨과 동시에 더보이즈 에디션을 내놨다. 쿠션과 핸드크림, 립크레용 그리고 립틴트로 구성된 시에로코스메틱 & 더보이즈 에디션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한정 수량의 더보이즈 굿즈도 함께 제공된다.
◆화장품, 패션을 입다
![]() |
지난 9월, 라네즈는 LANEIGE MEETS FASHION의 네 번째 프로젝트로 클래식한 감성을 베이스로 펑키함과 페미닌한 디테일을 가미한 패션브랜드 YCH와 협업했다. ‘라네즈 X YCH’ 컬렉션은 클래식한 헤링본 패턴과 울 패브릭 그리고 도트 포인트로 레트로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다시 돌아온 돌아온 푸드메틱 ‘뚱바’
![]() |
올리브영은 지난해 10월에 첫 선을 보인 자체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X바나나맛우유’에 이어 이번 달 다시 한 번 빙그레와 손을 잡았다. 기존 바나나와 딸기맛 우유에서 메론과 커피맛 우유로 향을 확대하며, 핸드워시와 립스크럽을 추가해 라인업을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