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만난다.


‘프랜차이즈 서울’은 다양한 업종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창업 박람회로, 커피베이는 다양한 상권에서 쌓은 창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창업 시장의 최신 정보와 트렌드 그리고 필수 입지 조건 등 예비 창업자가 궁금해 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 커피베이 제공
/ 커피베이 제공

8평 기준 4,080만 원의 합리적인 창업 비용으로 예비 창업주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커피 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중저가 커피 브랜드로는 드물게 자체 로스팅 플랜트를 운영하여 고품질의 원두로 최상의 커피 맛을 제공하고, 시즌마다 출시하는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신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 커피베이는 계약 이후 초보 점주의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이론 교육과 현장 실습이 포함된 원스톱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매장별 담당 슈퍼바이저가 매출 관리부터 매장 운영 노하우까지 철저히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예비 가맹점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커피숍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예비 가맹점주님들께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하며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맛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는 커피베이만의 노하우와 창업 특전을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용 멤버십 어플 ‘커피베이 멤버스’의 가입, 충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가맹점의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는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현재 국내에만 47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박람회와 창업 관련 상담 문의는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