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방앗간의 '가마솥 국밥·보쌈'이 '성공의 정석, 꾼'에 소개됐다.
'가마솥 국밥·보쌈'은 ㈜도시방앗간이 지난 1년간 메뉴 개발에 전념하여 만든 새로운 국밥·보쌈 전문 브랜드다.

진한 우사골 육수에 당일 삶은 고기가 듬뿍 들어간 국밥·보쌈 전문점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가마솥 국밥·보쌈'은 키오스크(무인 자동주문기)와 셀프서비스 및 간편 조리 시스템으로 운영된다.가맹점은 인건비를 파격적으로 줄일 수 있고, 인건비가 줄어든 만큼 소비자들에게 푸짐한 음식을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다.
'가마솥 국밥·보쌈'은 1년 동안 직영점을 운영한 후, 올해 9월 1일부터 체인 사업을 시작하였다.
체인점 사업을 시작한 지 두 달도 되지 않아 서울 상암점, 롯데마트 송도점이 오픈하였고, 당진점, 평택점, 익산점, 전주점, 이천안흥점이 가맹 계약 후 오픈 준비 중이다.


'가마솥 국밥·보쌈' 송도점 조용인 점주는 “저렴한 비용인 3000만 원 정도로 창업이 가능하며, 평일에는 2명 주말에는 3명에서 운영 가능하다.”며 “매출 또한 월 2,500만 원~3,000만 원 정도라서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가마솥 국밥·보쌈'은 <성공의 정석, 꾼> 방송 이후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