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26일(금) 홈쇼핑에서 오후5시부터 본죽 매장의 인기 반찬류인 장조림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본죽 장조림은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특별 구성으로, 부드러운 감칠맛이 일품인 ‘본 쇠고기 장조림(200g)’ 6팩과 호주 청정우에 신선한 국내산 메추리알을 넣은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9팩에 한 끼 식사에 알맞은 양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본 쇠고기 장조림 미니(70g)’를 5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본죽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본죽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 외에도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본죽 전복죽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본죽 장조림은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한 제품으로 구입 후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200g부터 한 끼에 먹기 좋은 70g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어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를 위한 반찬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본 쇠고기 장조림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2종은 지난 2014년 홈앤쇼핑에서 방송을 시작한 이후 100회 이상 방송되며 약 900만 팩이 판매됐다. 재구매 고객만 8만 명에 달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본죽 김철호 대표는 “본죽 장조림 2종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특별 구성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본죽의 인기 반찬 메뉴 장조림과 함께 본죽 전복죽 모바일 상품권까지 만나볼 수 있는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