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공식 온라인몰 ‘본몰’을 통해 ‘독도바다 고둥 우삼겹 강된장’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에서 채취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반찬 메뉴를 구입하는 이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본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독도바다 고둥 우삼겹 강된장 3개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기존 1%이던 포인트 적립률을 5배 높여준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 선착순 70명에게는 황사마스크를 증정한다.

/ 본아이에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본아이에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독도바다 고둥 우삼겹 강된장은 독도 청정해역에서 채취한 독도콩깍지고둥과 우삼겹, 강된장이 조화를 이루는 반찬 메뉴다. 한 끼에 먹기 적절한 양으로 구성돼 매번 반찬을 해먹기 어려운 1인가구나 맞벌이 부부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용기 타입으로 보관과 섭취가 용이하며 반찬으로 먹거나 밥에 비벼 먹는 방식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독도바다 고둥 우삼겹 강된장은 편의점 씨유(CU) 및 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독도의 날을 맞아 그 의미를 되새기고자 독도의 청정 식재료로 만든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본아이에프는 앞으로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기업과 소비자, 사회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지난 5일 독도바다 고둥 우삼겹 강된장 이외에도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자란 돼지의 부드러운 안심 부위를 선별해 만든 ‘제주안심 장조림’ 등 반찬메뉴 2종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