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가 오는 29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44회 부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부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예비창업자 및 업종변경창업을 모색하는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창업 트렌드 및 유망한 창업아이템 정보를 제공하는 부산 울산 경남지역의 대표적인 창업프랜차이즈 전시회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며 1인창업, 소자본창업, 여성창업과 올해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심비, 소확행, 빅블러, 반외식, 한식의 진화 등 다양한 트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 꼬지사께 부스 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 꼬지사께 부스 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퓨전요리 주점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일본식 이자카야와 한국형 포차의 한단계 진화된 소자본창업 아이템이며, 다양한 퓨전요리와 사케 판매로 B급 상권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장수브랜드다.
주점창업 전문기업 (주)SY프랜차이즈 김성윤대표는 "이번 부산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2018년도 마지막 박람회로 꼬지사께 창업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각분야의 전문가들을 대거 투입하여 무료상권분석 및 성공창업 컨설팅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꼬시자께는 튀김꼬치구이 시식행사, 칵테일사케 시음행사 등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로 참관객들에도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꼬지사께는 2010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24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를 통해 우수프랜차이즈로 4년 연속 지정되었으며 2017년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농림축산심품부장관상을 수상한 검증된 브랜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