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주)에스엘에프앤비가 운영하는 '킹콩부대찌개'가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에 동참하며 이웃사랑 실천에나섰다.

따뜻한 겨울나기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사업으로, 모금된 성금 및 성품은 해당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된다. 킹콩부대찌개는 본 기부사업에 김장김치와, 라면 등을 후원했다.

/ 킹콩부대찌개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킹콩부대찌개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킹콩부대찌개는 그간 크고 작은 기부 행사를 이어온 기업으로, 매월 첫째 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사랑의 무료식사, KBS동행 출연자 후원,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후원, 소규모 뮤지컬 공연 단원 후원, 다자녀 가정 후원, 하루 매출 기부의 날 동참 등 다양한 기부 캠페인에 참여해 왔다.
킹콩부대찌개 이종근 전무는 “다양한 기부 행사에 참여를 많이 해왔지만, 겨울마다 동참하는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은 추운 겨울날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성금이나 성품 이외에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더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전달하는 본 성품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고 전했다.


킹콩부대찌개는 부대찌개 단일메뉴 기준 전국 2위 규모의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주)에스엘에프앤비는 킹콩부대찌개 외에도 흑백집과 에그몰리 등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