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푸드(주)(대표 이석현) 반찬가게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진이찬방’이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최화정의 파워타임’ 협찬을 진행한다.

‘진이찬방’의 라디오 협찬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와 메뉴 맛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지난해부터 이어온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을 2019년도에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진이찬방’은 프로그램의 사연 당첨자들 중 선정을 통해 진이찬방의 베스트 메뉴만을 선정한 반찬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직접 만드는 반찬류는 지난 1년간 당첨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국내 대표 반찬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입소문만큼이나 빠르게 성장하며 전국적으로 90여 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 진이찬방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진이찬방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최근에는 본격적인 겨울추위와 함께 긴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기본 밑반찬부터 아이들 간식, 스폐셜 메뉴 등을 찾는 이들이 늘며 전국적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진이찬방’의 200여종의 메뉴는 각 메뉴별로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당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며 이미 각 지역별 동네 맛집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기존 소비자뿐 아니라 청취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전국적 인지도를 쌓아가는 ‘진이찬방’은 라디오라는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짐과 동시에 ‘진이찬방’만의 고퀄리티의 맛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메뉴 홍보의 효과를 얻고 있다.
‘진이찬방’ 관계자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의 협찬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 브랜드 홍보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당첨을 통해 ‘진이찬방’의 메뉴들을 접한 소비자들의 좋은 후기와 리뷰가 더해져 브랜드 호감도까지 상승하는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진이찬방의 창업과 관련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