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닭갈비 볶음밥’ 가정간편식(HMR) 2종을 출시하고 온라인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프로모션을 28일 24시까지 하루동안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인 가정간편식 제품은 ‘교촌 닭갈비 볶음밥’과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총 2종이다. ‘교촌 닭갈비 볶음밥’은 고추장 소스를 사용한 매콤한 맛의 제품으로, 향과 식감을 모두 고려해 깻잎과 깍두기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 교촌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교촌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달콤짭짤한 간장 소스로 볶아낸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에는 납작당면이 사용돼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세트(4팩 구성)당 1만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위메프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위메프 게릴라특가’ 행사로 세트(4팩 구성) 2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낱개 제품을 2팩 추가로 증정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 닭갈비 볶음밥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교촌 HMR 제품을 소개하고자 위메프 게릴라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가정간편식 시장의 증가 추세에 맞춰 더욱 다양하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