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배달의민족'을 통해 치킨 0원 이벤트를 펼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4월 16일 화요일 오후 5시, 7시에 각각 선착순 5,000명에게 1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선착순은 다운로드가 아닌 사용 선착순이며, 쿠폰 사용은 행사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 일인 16일에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한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바로결제 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티바두마리치킨, 오늘 0원 치킨 '배달의민족'과 함께

16,000원 미만 메뉴의 경우 주문이 불가능하지만 "치킨 0원 현실이 됩니다"라는 배민 측 설명처럼 16,000원 쿠폰을 사용하면 메뉴에 따라서는 전액 할인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바두마리치킨과 배달의민족이 공동으로 할인 비용을 분담. 배달의민족 앱 내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협업하게 되었다는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또한, 티바두마리치킨은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치킨 주문 시 선착순 10,000명에게 전메뉴 3천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티바두마리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티바두마리치킨이 마련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분들과 치킨을 드시면서 따사로운 소확행 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어려운 창업자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상생의 의미로서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를 면제해주는 3무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가맹점 사장님이 즐기면서 운영해야만 가맹본부가 성장한다는 모토로 운영하는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가맹점의 상생과 매출 상승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갓데리라고 불리우는 국민가수 '홍진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배달 앱 할인 행사를 매월 적극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대중적인 치킨과, 새우 그리고 떡볶이를 조합한 '치새떡' 세트 메뉴를 출시하였으며, 기존 메뉴를 조합하여 단체 주문이나 여러명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3마리 3가지맛의 삼삼세트와 오리지널 2마리 3가지맛의 오삼세트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