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제공과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 22일 서울 본사에서 1차 정기교육, 24일 경북, 경남 지역, 26일 전북, 전남 가맹점을 대상으로 정기교육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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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크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도쿄스테이크'는 이번 정기교육을 통해 가맹점주에게 2019년 브랜드 전략 및 운영 보고와 함께 상반기 신메뉴 교육을 진행하고 함께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마케팅 진행안,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될 신메뉴 구현 및 메뉴전략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소개됐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맹점주들과 함께 도쿄스테이크의 브랜드 방향과 개선점을 함께 논의할 것"이라며 "이번 정기교육은 특히 외식본부장과 함께하는 간담회 진행으로 소통의 힘을 더욱 높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