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가맹점 550여 개를 운영하며 프랜차이즈 업계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커피베이가 다가오는 5월 서울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커피베이는 5월 9일 목요일과 18일 토요일, 30일 목요일에 금천구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커피베이 사업 설명회를 열고 브랜드 경쟁력을 상세하게 소개하는 것은 물론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동향이나 카페 창업 시 꼭 알아두어야 할 노하우를 공유하여 예비 창업자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브랜드로 그간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메뉴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커피베이, 5월 카페 창업 설명회 개최

또, 8평 기준 4,25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개설 비용을 선보이고 가맹점 매출 안정화를 위해 3단계에 걸친 매출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예비 창업자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여겨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가두 상권 외에도 특수 상권에서 다수의 매장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가 있어 예비 창업자 혼자서 준비하기 어려운 대형 마트, 역사 내 카페 창업에 관해서도 양질의 정보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카페 창업을 준비하시려는 예비 창업자분들의 문의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커피베이가 그동안 쌓아왔던 노하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평소 궁금했던 커피점 창업에 대한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 프랜차이즈 창업 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예약 문의는 커피베이 대표 전화 번호 또는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지방 상담의 경우 신청 시 수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