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아이템은 1인 가구 증가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요즘 뜨는 인기 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늘어나는 1~2인 가구와 혼밥족의 증가로 배달과 관련 된 배달 어플과 브랜드 등의 니즈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또한, 배달창업은 값 비싼 실내 인테리어나 목이 좋고 비싼 권리금을 주고 들어가야 하는 점포를 굳이 선정하지 않아도 되므로 배달에 중점을 두는 배달창업은 초기 비용이 높지 않다는 장점도 지닌다.
배달창업이 유망 분야라고 하더라도, 매장운영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아니다. 기본적인 조리시설과 재고관리, 체계적인 배달시스템을 유지해야 하는 만큼, 배달과 관련된 식당창업과 요식업창업은 브랜드 선택 시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배달창업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창업자의 비용부담을 줄인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만 판매하는 뻔함을 벗어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수제아삭킹새우, 국물떡볶이 등의 사이드메뉴를 판매를 하여 가맹점의 객단가를 높여 마진을 극대화 하고 있다.
여기에 티바두마리치킨이 직접 운영하는 식품제조공장도 눈길을 끈다.
외주를 주지 않고 치킨 브랜드의 핵심 부자재인 소스와 파우더 등을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식품제조공장에서 제조를 하며 유통구조를 최소화했기 때문에 계절이나 원재료 물가 상승 등의 이슈 없이 안정적으로 물류를 지원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외에도 티바두마리치킨은 신규 창업이나 업종, 브랜드 변경 시 기존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인테리어 및 시공비를 줄일 수 있게 해 효율적인 예산 책정과 지출로 예비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치열한 창업 경쟁 속에서 앞으로도 고객을 만족시키고, 오랜 시간 사랑 받는 동시에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최소화 하는 브랜드로써 철저히 원칙을 지켜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어려운 창업자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상생의 의미로서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를 면제해주는 3무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가맹점 사장님이 즐기면서 운영해야만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성장한다는 모토로 운영하는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가맹점의 상생과 매출 상승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갓데리라고 불리우는 국민가수 '홍진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배달 앱 할인 행사를 매월 적극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특히 늘어나는 1~2인 가구와 혼밥족의 증가로 배달과 관련 된 배달 어플과 브랜드 등의 니즈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또한, 배달창업은 값 비싼 실내 인테리어나 목이 좋고 비싼 권리금을 주고 들어가야 하는 점포를 굳이 선정하지 않아도 되므로 배달에 중점을 두는 배달창업은 초기 비용이 높지 않다는 장점도 지닌다.
배달창업이 유망 분야라고 하더라도, 매장운영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아니다. 기본적인 조리시설과 재고관리, 체계적인 배달시스템을 유지해야 하는 만큼, 배달과 관련된 식당창업과 요식업창업은 브랜드 선택 시 신중을 기해야 한다.
![]() |
이와 관련해 배달창업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창업자의 비용부담을 줄인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만 판매하는 뻔함을 벗어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수제아삭킹새우, 국물떡볶이 등의 사이드메뉴를 판매를 하여 가맹점의 객단가를 높여 마진을 극대화 하고 있다.
여기에 티바두마리치킨이 직접 운영하는 식품제조공장도 눈길을 끈다.
외주를 주지 않고 치킨 브랜드의 핵심 부자재인 소스와 파우더 등을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식품제조공장에서 제조를 하며 유통구조를 최소화했기 때문에 계절이나 원재료 물가 상승 등의 이슈 없이 안정적으로 물류를 지원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외에도 티바두마리치킨은 신규 창업이나 업종, 브랜드 변경 시 기존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인테리어 및 시공비를 줄일 수 있게 해 효율적인 예산 책정과 지출로 예비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치열한 창업 경쟁 속에서 앞으로도 고객을 만족시키고, 오랜 시간 사랑 받는 동시에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최소화 하는 브랜드로써 철저히 원칙을 지켜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어려운 창업자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상생의 의미로서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를 면제해주는 3무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가맹점 사장님이 즐기면서 운영해야만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성장한다는 모토로 운영하는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가맹점의 상생과 매출 상승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갓데리라고 불리우는 국민가수 '홍진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배달 앱 할인 행사를 매월 적극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