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는 기존에 사용하던 외산 ERP를 영림원 프랜차이즈 ERP로 교체, 시스템 활용도 대비 고비용의 유지보수비를 절감할 수 있게 됐다.
이에따라 카페베네는 일원화된 상품 관리와 POS 연동을 통한 매장별 매출과 수익 관리, 원가 마감 기간 단축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도 높이게 됐다.
특히 가맹점 웹 및 모발일 수발주 시스템, 슈퍼바이저들의 모바일 가맹관리 시스템, 웹 구매 SCM을 구축, 현장 중심의 모빌리티 업무 환경이 가능해졌고, 이에 따라 가맹점과 고객에 한층 나은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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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가맹점 웹 및 모발일 수발주 시스템, 슈퍼바이저들의 모바일 가맹관리 시스템, 웹 구매 SCM을 구축, 현장 중심의 모빌리티 업무 환경이 가능해졌고, 이에 따라 가맹점과 고객에 한층 나은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카페베네 ERP'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이노소프트기술 최승실 대표는 "이번 카페베네 ERP 시스템 구축을 통해 프랜차이즈 ERP 산업표준 모델을 완성하게 됐다"면서 "프랜차이즈산업에서 ERP는 영림원ERP라는 브랜드 파워를 만들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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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승실 대표 |
이노소프트기술은 영림원 ERP 골드파트너다. 산업 분야별 맞춤형 ERP 시스템 구축에 오랜 노하우와 경쟁력을 갖고 있다. 특히 영림원 ERP 솔루션에 프랜차이즈용 특화 모듈을 개발, 다수의 프랜차이즈 기업에 ERP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