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재료의 신선함과 정직함, 음식의 맛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컬투치킨’은 전문 쉐프들로 구성된 R&D팀을 통해 고객의 입맛과 가성비까지 고려한 피자 메뉴를 개발하여 기존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와도 견줄 수 있는 메뉴 및 가격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
또한 경기침체, 임대료/인건비/원가 상승의 압박을 받고 있는 가맹점주들에게 한 가맹점으로 치킨과 피자 두 가지 영업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매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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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콜라보 런칭된 ‘컬투치킨&피자’는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고 수제 흑미도우를 개발하여 특유의 고소함과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대표적인 피자 메뉴로는 전통과 기본에 충실한 콤비네이션 피자, 모짜렐라와 체다 치즈를 듬뿍 뿌려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피자를 비롯하여 ‘컬투치킨’ 10년의 노하우로 완성된 매콤한 불닭 피자, 바삭한 식감의 얼티메이트 웨지감자와 고품질 베이컨이 어우러진 담백한 포테이토 피자 등 10여종의 다양한 피자 메뉴가 그 주인공이다.
컬투치킨 관계자는 "치킨과 피자는 항상 고객이 선택을 고민하게 만드는 대표적인 외식 메뉴로서 두 고객층을 모두 잡아 점차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배달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하여 가맹점 매출을 증진시키기 위해 맛있고 가격 경쟁력까지 좋은 피자 메뉴를 콜라보한 '컬투치킨&피자'를 전략적으로 런칭하게 되었다"고 소개했다.
또 이 관계자는 "치킨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피자에 대한 고객들의 우려가 있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컬투치킨&피자’ 신규 가맹점에서의 피자 판매량과 고객의 반응이 기대 이상이며, 특히 20~30대 여성 고객과 청소년 고객의 반응이 뜨겁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직한 치킨을 추구하는 ‘컬투치킨’은 전국 100여개 가맹점을 운영중이며, 신규 가맹점주의 초기 사업 안정화를 위해 가맹비, 교육비, 라이선스비, 광고비, 약정 기간이 없는 5無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