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창업 전문 브랜드 ‘진이찬방’은 오는 7월 2일 성동구에 위치한 왕십리뉴타운점에서 부부,여성,주부,초보,업종전환 등의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체험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진이찬방’이 실시중인 체험창업시스템은 경기불황속 높은 투자금을 통한 창업이 아닌 적은 금액으로 안정적인 성공이 가능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일정금의 보증금만으로 일정 기간 직접 운영해보고 최종 창업을 결정하는 방식이다. 

이 사업은 예비창업자들의 초기 투자금의 부담을 줄일 뿐 아니라 추후 발생할 수 있는 실패에 대한 위험요소를 차단하기 위함으로, 업계에서도 주목받는 대표적인 성공시스템으로 꼽힌다. 

반찬창업 ‘진이찬방’, 반찬가게창업체험 설명회 7월2일 개최예정

특별히 이번 설명회는 현재 운영중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방식으로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보다 직접적이고 실질적인 상담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설명회는 간편식 시장을 포함한 반찬시장의 주요내용, 체험창업 절차, 성공사례, 반찬가게 운영의 노하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며 특히, 왕십리뉴타운점의 경우 이미 고정고객 확보와 기본 운영시스템이 도입되어 빠른 확장성을 보일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진이찬방 왕십리뉴타운점의 경우 기존 유입고객과 더불어 배달상권의 활성화로 높은 매출신장을 보이고 있어 체험창업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는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반찬가게 프랜차이즈 진이찬방 이석현 대표는 “창업에 앞서 점포 운영에 대한 모든 것을 직접 운영해보고 창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체험창업은 서울 성동구에 있는 왕십리뉴타운점에서 이뤄진다. 보증금을 예치한 후 점포를 운영해보고 점포를 인수하거나 보증금 100% 반환을 선택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있음을 확신하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이찬방 홈페이지 참조.


반찬창업 ‘진이찬방’, 반찬가게창업체험 설명회 7월2일 개최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