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가 JTBC 금·토 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을 제작지원하며 빙수 신메뉴를 노출, 해당 메뉴가 크게 인기몰이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6월 29일 방송된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서는 장태준(이정재)과 강선영(신민아)이 커피베이에서 인생 빙수를 먹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그려졌다.
![]() |
커피베이 제공 |
해당 제품은 커피베이가 지난 4월에 출시한 ‘피치 플럼 빙수’로 복숭아와 자두의 꿀 조합이 돋보이는 달콤한 눈꽃빙수다.
이 밖에도 커피베이는 2019년 여름 시즌을 받아 눈꽃빙수 5종과 얼음빙수 4종을 선보여 여름 시즌 가맹점 매출을 견인 중이다.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드라마 방영 직후 커피베이 매장과 메뉴에 대한 문의가 증가해 마케팅 효과를 실감한다”며 “앞으로도 인기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는 것은 물론 신메뉴 홍보 활동을 이어가 가맹점 매출 상승에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JTBC 금·토 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감과 긴장감을 더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