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발대하는 ‘쥬스터스19’는 쥬씨 창사 이래 최초로 모집하여 운영하는 공식 서포터즈이다. 쥬씨는 2019년도에 전략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리부트(Re:Boot)라는 마케팅 전략을 세웠으며, 금번 행사는 하위 전략실행안중 하나인 ‘진짜 팬을 만든다’는 목적하에 기획되었다.
![]() |
발대식은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쥬씨 본사에서 브랜딩과 메뉴 등을 더욱 깊이 있게 알아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함께 진행되었다. 특히, 쥬씨의 생과일들을 활용해 이번 여름철 신메뉴인 ‘수박쏙믹스’를 직접 만들어 보고, 직접 쥬씨 제품을 활용한 콘텐츠 등을 기획하며 브랜드에 더욱더 깊게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활기를 더했다.
이번 10명의 ‘쥬스터스19’ 멤버들은 이후 약 2개월간 쥬씨의 동영상 콘텐츠 제작 등을 기획하고 진행하며, 다양한 쥬씨의 마케팅 실무까지 경험하게 된다. 특히 이번 ‘주스터스19’를 성공적으로 수료할 경우 쥬씨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받는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공식서포터즈 발대와 관련, 생과일주스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쥬씨' 마케팅부 성중헌 부장은 “쥬씨를 열정적으로 사랑해주시고 즐겨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주스터스19 발대를 통해 고객 여러분을 더욱 깊이 알아가고 한 걸음 더 가까이 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