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을 넘는 아이템으로 배달문화를 선도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이 2019년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자연건조를 통해 오래 둬도 불지 않고 쫄깃함을 유지하는 떡, 사골이 함유된 소스, 자연산 치즈, HACCP인증을 받은 부산어묵 등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고집해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떡볶이치킨 전문 브랜드다.
대구에 걸작떡볶이치킨이 뜬다!

걸작떡볶이치킨의 시그니쳐 메뉴인 떡볶이치킨 세트, 마라떡볶이, 부대떡볶이 등은 뛰어난 맛과 가성비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매장 내 주방시설에서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각종 위생에도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10평 기준 4천만원보다 적은 금액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각광받고 있으며, 현재 전국 129개(가맹계약 기준)의 지점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7월에는 전주평화점, 영종하늘점 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걸작떡볶이치킨 체인본부 ㈜위드인푸드 관계자는 “떡볶이치킨 세트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걸작떡볶이치킨은 불황을 뛰어넘는 차별화된 아이템”이라며 “떡볶이와 치킨의 배달 주문량이 많아 10평~15평 사이의 작은 평수로도 창업이 가능해 높은 임대료에 대한 창업자의 걱정을 덜어 낼 수 있다”고 투자 대비 효율성을 강조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특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떡볶이와 치킨을 무료로 맛 볼 수 있는 시식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