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 3일 서울시청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후원하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 시상식은 유망 서비스 산업을 집중 육성하려는 정부 정책에 발맞춰 프랜차이즈 산업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코자 열리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에서 사과나무 주식회사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가성비 뛰어난 메뉴로 사랑받는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로 인정받아 4년 연속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안았다.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 전국 550여 개의 매장에서 힘써주시는 가맹점주님들 덕분에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과 더불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커피베이는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4년 연속으로 선정되고, 중소 벤처기업부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과 1등급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개설 상담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