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오후 9시 45분부터 최화정쇼서 6종 제품 특별 구성 판매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등을 운영하는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김철호 대표)가 오는 24일 오후 9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CJ ENM 오쇼핑 부문 최화정쇼에서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 특별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아침엔본죽은 본죽의 베스트셀러인 ‘쇠고기죽’과 ‘랍스타죽’, 여름철 기력 회복에 효과적인 ‘전복죽’과 ‘삼복죽’, 얼큰한 해장죽 ‘얼큰낙지김치죽’, 국민 밥반찬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등 총 6종 35팩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9,900원이다.
![]() |
특히, 전복죽과 삼복죽은 말복을 맞아 기존 제품에서 식감과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전복죽은 주재료인 전복의 양을 2배로 늘렸으며, 삼복죽은 찹쌀과 비법 육수를 더해 더욱 부드러운 감칠맛이 특징이다.
얼큰낙지김치죽도 최화정쇼 최초로 공개한다. 쫄깃한 낙지와 칼칼한 김치가 어우러져 해장에 적합한 제품이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속 편한 간편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아침엔본죽을 최화정쇼를 통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리뉴얼된 보양죽 제품과 최초로 공개하는 얼큰낙지김치죽 등의 특장점이 최화정쇼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재치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더욱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최화정쇼는 메인 MC인 최화정 씨를 중심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식품, 리빙,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트렌디한 제품을 재치있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 첫 방송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