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스페셜티 브랜드인 '바빈스커피'는 폭우 혹은 무더위에 외출이 힘든 상황에도 집에서 배달 하나로 커피 한 잔의 여유와 디저트, 수제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날씨 등 상황에 국한되지 않고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폭주하는 바빈스커피는 기존 이미지에 국한되지 않고 입소문을 통해 매출을 증대할 수 있어 이득을 보는 중이다. 

바빈스커피의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특화된 수제 샌드위치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에서 제공되는 빵과 재료를 오븐과 토스트기에 굽거나 데워서만 나가면 되어서 조리과정에서 전혀 무리가 없고 조리 시간 또한 단축되어 손쉽게 만들어 나갈 수 있다.

배달로 승부, 배달앱에서 잘 나가는 '바빈스커피'

스페셜티 2샷을 기반으로 하는 바빈스커피의 차가운 메뉴 주문 수가 전년 동기 대비 3배가량 증가하였다. 커피와 스무디류, 에이드류 뿐만 아니라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까지 함께 세트로 주문이 끊임없다.
1인 가구 증가, 배달 음식에 대한 긍정적 인식의 확산, 의식 트렌드의 변화 등으로 음식 배달 시장이 빠르게 성장했다. 

이에 소비자 고객의 구매력 증가, 보다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음식을 원하는 곳으로 편하게 배달 받아 즐기고자 하는 니즈가 커져감에 따라 배달 시장은 더욱 성장해 갈 것으로 기대한다. 바빈스커피는 이런 트렌드를 잘 쫓아가는 브랜드로서 매출 확대에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바빈스커피에서 진행하는 창업 혜택들 중 인테리어 무상 지원은 8월 말까지만 문의를 받고 있다. 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점주님들은 빠른 참여가 필수다.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바빈스커피 사업설명회는 오는 8월 29일(목)에 본사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