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빨래가 날 방해하는 순간 TOP3’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빨래해방’ SNS 퀴즈 이벤트를 9월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영상은 가정에서 시간이 부족해 늦은 시간까지 빨래한 경험, 외출 전 덜 마른 옷으로 난감했던 경험, 빨래 건조대로 방 안이 가득 차서 불편했던 경험 등 자취생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빨래가 날 방해하는 순간’ TOP 3를 재미있게 담았다.

크린토피아, ‘빨래해방’ 영상 퀴즈 이벤트 진행

이에 크린토피아는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9월 7일(토)까지 ‘빨래해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퀴즈에 대한 정답을 게시물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0일(화) 공식 계정 및 개별 DM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세탁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가정에서 세탁 및 건조에 부담을 느끼는 자취생의 불편함을 공감하고,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빨래방의 편리함을 소개한 영상"이라며, “앞으로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와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탁편의점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