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사인회를 진행한 세라젬 X 카페 오가다 목동점은 인체의 중심인 척추의 건강을 지키는 척추온열기기 체험과 건강한 원재료로 만들어진 한 잔를 즐길 수 있는 콜라보 매장으로, 의료기기와 카페라는 이색적인 만남이 긍정적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 |
행사장에서는 포토월 운영 및 사인회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추첨 이벤트도 진행되었으며, 사인회에 참가한 고객과 모델 이정재가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이번 팬 사인회는 세라젬 X 카페 오가다를 찾은 고객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세라젬 X 카페 오가다는 건강이라는 공통 분모를 가진 두 기업이 만나 탄생한 브랜드로, 신체를 지지하고 우리 몸의 신경과 연결되어 있는 척수를 보호하는 중요한 기관인 척추의 건강을 지키는 세라젬 마스터 V3와 나무에서 얻은 다섯 가지 귀한 원재료로 만든 현대적인 감각의 건강한 차로 만성 피로한 현대인의 건강을 카페에서 찾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한편, 세라젬 X 카페 오가다는 목동점을 시작으로, 신사동점, 황학동점, 롯데백화점 관악점과 부산 센텀점까지 서울과 주요 거점 지역에 5개의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오는 10월 삼전동점 오픈 예정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주요 상권에 콜라보 매장을 오픈하여,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건강 포인트를 찾을 수 있는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가다는 코리안티카페로 전국 주요 상권에서 카페창업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유망창업 아이템중에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