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인 ‘남다른감자탕’이 수출바우처사업(서비스 선도기업 육성사업) 참여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수출바우처사업은 기업 개별 수요에 기반하여 기업별로 맞춤형 해외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중소‧중견 기업의 해외수출 역량을 강화하는 사업으로 월드챔프육성사업,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 소비재선도기업 육성사업, 서비스 선도기업 육성사업 등 총 4가지 세부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다른감자탕’은 서비스 선도기업 육성사업의 참여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서비스 선도기업 육성사업은 서비스분야 중소‧중견기업의 해외마케팅 지원을 확대하여, 국내 서비스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해외진출 활성화를 돕기 위해 지원되는 사업이다.
‘남다른감자탕’은 서비스 선도기업 육성사업을 통해 2020년까지 홍보물 번역과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조사 및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하고, 해외 전시 등 마케팅을 통해 바이어를 발굴하여 2021년 ‘남다른감자탕’ 중국 1호점 런칭을 목표로 한다.
‘남다른감자탕’ 관계자는 “서비스 선도기업 육성사업을 통해 ‘남다른감자탕’이 중국 시장의 진출 기반을 마련하고 2021년에는 실제로 남다른감자탕 중국 1호점을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남다른감자탕, 수출바우처 사업 참여기업으로 선정
강동완 기자
2,788
2019.10.20 | 20:4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