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2월 29일까지 뿌리고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더블치즈볼' 2개를 무료 증정한다. 뿌리고 치킨 주문 시 사이드 메뉴인 더블치즈볼 2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는 작년 하반기에도 진행된 바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본 증정 이벤트는 진행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매우 큰 사랑을 받았다"며, "더블치즈볼이 뿌리고 치킨과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는 고객들의 평에 따라 신년맞이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전했다.

/ 멕시카나치킨 제공
/ 멕시카나치킨 제공

멕시카나의 더블치즈볼은 모짜렐라와 체다 두 가지의 치즈를 조합해 타 치킨 브랜드들의 치즈볼과 차별점을 둔 제품이다. 고소하며 쫀득한 식감인 모짜렐라 치즈와 짭짤하고 풍미가 깊은 체다 치즈의 조화가 바삭한 외피와 잘 어우러지는 게 멕시카나 더블치즈볼의 가장 큰 매력이다. 특히 바삭함과 두 가지 치즈 맛의 조화로 인해 고소함과 감칠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반면 멕시카나의 뿌리고 치킨은 달달하고 짭짤한 첫 맛과 뒤늦게 올라오는 매콤함을 조합한 '맵.단.짠' 맛으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담백하고 고소한 더블치즈볼이 뿌리고 치킨의 매운 맛을 잡아주어 완벽한 '꿀케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멕시카나의 뿌리고치킨은 전국 멕시카나 가맹점에서 한 마리 기준 18,000원에 주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