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즈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생맥주 전문점 청춘여행이 동네마다 아지트로 자리잡으며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서울 매장에 이어 전라남도 여수 오픈 소식을 전했다.
지역상권의 동네 아지트가 되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생맥주 전문점 청춘여행은 전라남도 광주 전남대점에 이어 여수학동점 또한 성공적으로 오픈을 마쳤다.
![]() |
/ 청춘여행 제공 |
청춘여행은 28청춘이라는 슬로건으로 청춘에 살고있는 20~30대에게도, 청춘을 추억하는 40~50대에게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인 생맥주 2,800원에 제공하고 있다.
생맥주는 대한민국 어느시대든 어른들의 친구이자 위로가 되는 기호 식품인데 이런 생맥주를 10년전 가격인 2,800원에 청춘여행이 제공하고 있어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며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역전할머니맥주' '오땅비어' '봉구비어'등이 맥주전문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청춘여행의 인기비결은 맥주가격 뿐만 아니라 안주에서도 고객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맥주집이라도 안주 역시 맛있어야 살아남는다는 본사의 신념은 메인 메뉴 구성만 보더라도 알 수 있다.
누구나 다 좋아하며 맥주와도 찰떡 궁합인 치킨, 떡볶이, 골뱅이를 메인 메뉴로 하며 또한 이들 메뉴의 환상의 조합으로 탄생한 세트 메뉴는 호프집 청춘여행 지점마다 단연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겨울 시즌에 맞추어 새롭게 출시한 닭볶음탕은 칼칼한 국물과 함께 소주 안주로 일품이다. 이러한 든든한 안주메뉴까지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사고 있기에 청춘여행은 “우리동네 아지트”라고 불리울만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청춘여행은 푸짐하고 든든한 메뉴 구성으로 1차 손님만 사로잡는 것이 아니다. 부담없이 가볍게 맥주 한잔하려는 2차 손님들을 위하여 3천원 대의 간단하고 저렴한 안주들도 있어서 늦은 저녁에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청춘여행은 유행을 타지 않으며 장기적으로 운영해나갈 수 있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모여 많은 고민 끝에 탄생한 브랜드이다. 예비창업자들이 대다수 초보 창업자가 많다는 것을 감안하여 매장 운영 매뉴얼 , 조리 메뉴얼 또한 전문인력 필요없이 간편화 시켰다고 한다.
성급하지 않게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매장 하나하나의 성공을 기원하며 신중하게 한걸음 한걸음 지점을 오픈해나가는 호프집 청춘여행의 행보는 2020년에 주점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기대가 된다.
또한 겨울 시즌에 맞추어 새롭게 출시한 닭볶음탕은 칼칼한 국물과 함께 소주 안주로 일품이다. 이러한 든든한 안주메뉴까지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사고 있기에 청춘여행은 “우리동네 아지트”라고 불리울만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청춘여행은 푸짐하고 든든한 메뉴 구성으로 1차 손님만 사로잡는 것이 아니다. 부담없이 가볍게 맥주 한잔하려는 2차 손님들을 위하여 3천원 대의 간단하고 저렴한 안주들도 있어서 늦은 저녁에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청춘여행은 유행을 타지 않으며 장기적으로 운영해나갈 수 있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모여 많은 고민 끝에 탄생한 브랜드이다. 예비창업자들이 대다수 초보 창업자가 많다는 것을 감안하여 매장 운영 매뉴얼 , 조리 메뉴얼 또한 전문인력 필요없이 간편화 시켰다고 한다.
성급하지 않게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매장 하나하나의 성공을 기원하며 신중하게 한걸음 한걸음 지점을 오픈해나가는 호프집 청춘여행의 행보는 2020년에 주점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