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배달 앱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2월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 앱 브랜드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2월 매주 화요일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요기요와도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2월 매주 금요일엔 요기요 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한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할인 메뉴는 티바두마리치킨의 가성비 끝판왕 메뉴인 '삼삼세트'와 '오삼세트'를 비롯해 지난해 선보인 '치새떡'과 한 마리 치킨 메뉴, 두 마리 치킨 메뉴 등 전 메뉴이다. 또한 우동떡볶이, 수제아삭킹새우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금요일일 제외한 2월 한달동안 메뉴 4종인 ‘땡초갈릭’, ‘치즈스노우퀸’, ‘땡초갈릭+후라이드’, ‘치즈스노우퀸+후라이드’를 주문 시 2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요기요 앱에 접속 후 티바두마리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티바두마리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배달 앱인 배달의민족, 요기요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로 티바두마리치킨과 함께 행복한 연초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