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 |
/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
티바두마리치킨은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두마리치킨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가맹점 사장님들과 상생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기반을 탄탄히 다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창립 20주년 맞이하여 파격적인 창업 프로모션 14가지 혜택 진행하고 있으며 한시적으로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재계약비를 모두 받지 않는 4무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초기 창업 비용이 적게 드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더군다나, 최소한의 창업비용으로 오픈할 수 있도록 한도 내에서 간판, 썬팅, 주방 집기 등을 지원하고 X배너와 전단지와 같은 홍보물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창업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
또한, 예비창업자분들이 안정적인 오픈을 할 수 있도록 가맹점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을 도와주는 ‘스토어닥터 케어 시스템’을 시행하여 오픈과 함께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사후관리를 적극 제공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티바두마리치킨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 상생도약을 실현하고자 한다”며 “지난 2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성과 성장성을 제고해 가맹점 수를 증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 창업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12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19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우수등급 지정식에서 올해 중소벤처기업부의 우수 프랜차이즈에 뽑히며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