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부터 백화점상품권까지 푸짐한 경품 증정
수산물 어시장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탐나종합어시장’이 공식 계정 팔로워 2020명 돌파를 기념하며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산물 어시장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탐나종합어시장’이 공식 계정 팔로워 2020명 돌파를 기념하며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백화점상품권, ‘탐나종합어시장’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이번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탐나종합어시장’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가할 수 있다.
참여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탐나종합어시장’의 SNS 공식 게시물에 좋아요와 팔로우를 한 후 인증샷과 함께 ‘대한민국 No.1 000 전문점 탐나종합어시장!’이라는 슬로건 안의 000 부분에 들어갈 말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된다.
![]() |
/ 탐나어시장 제공 |
업종변경창업 저렴한 창업비용과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요즘뜨는창업아이템 브랜드가 된 ‘탐나종합어시장’은 외식업계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가맹점을 불려 나가고 있다. 지난 해에만 9개의 매장이 오픈했으며 매장 규모와 창업비용 대비 매출이 높게 나타난다는 특징을 보인다.
활어회 전문점은 초보자가 운영하기 어렵다는 것이 중론이다. ‘탐나종합어시장’은 본사 중심의 물류 유통시스템을 개발하여 초보 가맹점주도 손쉽게 적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가맹점주가 직접 조리를 담당하여 맛의 퀄리티를 유지하고 매장 운영비용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철저한 가맹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홀과 포장, 배달의 비중을 균일하게 잡고 있다. 홀, 배달, 포장 어느 것을 이용해도 항상 동일한 맛과 양을 보장하며 광어 1마리에 1만원이라는 획기적인 가격을 선보임으로써 ‘탐나종합어시장’의 브랜드 가치를 지킬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유망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로 거듭난 ‘탐나종합어시장’은 2020년에도 적극적으로 가맹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홀과 포장, 배달의 비중을 균일하게 잡고 있다. 홀, 배달, 포장 어느 것을 이용해도 항상 동일한 맛과 양을 보장하며 광어 1마리에 1만원이라는 획기적인 가격을 선보임으로써 ‘탐나종합어시장’의 브랜드 가치를 지킬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유망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로 거듭난 ‘탐나종합어시장’은 2020년에도 적극적으로 가맹점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