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화이트데이인 14일 단 하루,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하트씬 피자를 할인 판매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하트씬 피자를 3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가 365일 고객을 사랑한다는 의미와 함께, 고객의 사랑을 365일 응원한다는 이중 의미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 |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파파존스 피자의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 씬 도우에 고구마 무스로 마무리한 달콤한 맛의 피자이다. 특히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메뉴인 수퍼 파파스, 페퍼로니, 가든 스페셜 피자 등 총 3가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단, 패밀리 사이즈로만 선보인다.
하트씬 피자는 화이트데이인 14일 자정부터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한정 판매된다. 관심 고객은 위메프에서 하트씬 피자 할인 쿠폰을 구입한 뒤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의 E-쿠폰 메뉴에서 적용하면 된다. 사용 기한은 구매 후 60일이다.
피자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한국파파존스 최원제 마케팅부장은 “기념일 시즌마다 하트씬 피자 인기를 실감하여 이번 화이트데이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하트씬 피자를 접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단 하루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고객이 프로모션을 기억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 1일 신메뉴 피자 ‘치폴레 치킨 피자’를 출시했다. 멕시코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치폴레 치킨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에서 첫 선을 보이는 투치즈 크러스트로 맛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