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가까운 곳에서 퀴즈노스를 만나 보세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선물하세요.샌드위치 푸드 전문 브랜드인 '퀴즈노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더 쉽게 만날수 있게 됐다. 퀴즈노스 모바일 금액권은 매장에서 바코드 제시 후 사용할 수 있다.
퀴즈노스 일부 매장에서만 사용이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쿠폰은 현금 또는 타 현금성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없다. 이외에도 퀴즈노스는 퀴즈노스 자체앱과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서도 집에서 안전하게 배달이 가능하다.
샌드위치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퀴즈노스'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언택트 고객이 늘어나면서, 이같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 |
퀴즈노스서브는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미국, 캐나다, 영국 등 30개국에서 브랜드를 운영 중인 글로벌 기업이다. 2005년에 ㈜유썸이 체결한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있는 본사와의 국내 독점 사업권으로 2006년부터 국내에서 가맹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퀴즈노스서브의 샌드위치는 입맛에 맞게 샌드위치를 제조할 수 있다. 화이트, 휘트 등 맛이 다른 각각의 빵에 당일 배송되는 신선한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의 채소를 곁들여 소고기, 돼지고기 햄, 닭가슴살의 속재료를 선택하게 된다.
퀴즈노스서브의 샌드위치는 입맛에 맞게 샌드위치를 제조할 수 있다. 화이트, 휘트 등 맛이 다른 각각의 빵에 당일 배송되는 신선한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의 채소를 곁들여 소고기, 돼지고기 햄, 닭가슴살의 속재료를 선택하게 된다.
본사에서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사전교육과 함께 오픈 후 2주동안 본사 직원을 파견하고 있다. 점주의 요청이 있을 때는 추가적으로 본사에서 교육을 진행할 수 있고, 슈퍼바이저의 QSC(Quality, Service. Cleanliness)체크를 통해 엄격히 매장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