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가까운 곳에서 퀴즈노스를 만나 보세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샌드위치 푸드 전문 브랜드인 '퀴즈노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더 쉽게 만날수 있게 됐다. 퀴즈노스 모바일 금액권은 매장에서 바코드 제시 후 사용할 수 있다. 

퀴즈노스 일부 매장에서만 사용이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쿠폰은 현금 또는 타 현금성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없다.  이외에도 퀴즈노스는 퀴즈노스 자체앱과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서도 집에서 안전하게 배달이 가능하다.

샌드위치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퀴즈노스'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언택트 고객이 늘어나면서, 이같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퀴즈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요

한편, 과거 간식으로만 취급되던 샌드위치는 이제 건강한 식사로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외식 아이템이 됐다. 햄버거보다 건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샌드위치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기호에 맞게 속재료를 선택할 수도 있어서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에 적합한 음식이기도 하다.
퀴즈노스서브는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미국, 캐나다, 영국 등 30개국에서 브랜드를 운영 중인 글로벌 기업이다. 2005년에 ㈜유썸이 체결한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있는 본사와의 국내 독점 사업권으로 2006년부터 국내에서 가맹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퀴즈노스서브의 샌드위치는 입맛에 맞게 샌드위치를 제조할 수 있다. 화이트, 휘트 등 맛이 다른 각각의 빵에 당일 배송되는 신선한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의 채소를 곁들여 소고기, 돼지고기 햄, 닭가슴살의 속재료를 선택하게 된다.


본사에서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사전교육과 함께 오픈 후 2주동안 본사 직원을 파견하고 있다. 점주의 요청이 있을 때는 추가적으로 본사에서 교육을 진행할 수 있고, 슈퍼바이저의 QSC(Quality, Service. Cleanliness)체크를 통해 엄격히 매장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