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봄을 상징하는 벚꽃을 모티브한 메뉴부터 상큼한 봄딸기 음료, 다채로운 색상의 클렌즈 주스까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벚꽃을 담아낸 듯한 커피베이의 봄 시즌 한정 메뉴는 벚꽃이 눈 앞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달콤한 바닐라 우유에 벚꽃의 풍미를 더해 화사한 봄이 느껴지는 음료 ‘벚꽃 담은 바닐라’, 은은한 벚꽃 향이 더해져 달콤한 봄에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음료 ‘벚꽃 담은 라떼’, 상큼한 레몬과 벚꽃 향이 어우러진 스파클링 에이드 ‘벚꽃 레몬 스파클링’이 대표 메뉴다.
![]() |
더불어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 품목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봄딸기 토스트’는 달콤한 딸기와 연유를 곁들인 바삭한 식감의 토스트이며, ‘봄딸기 허니 브레드’는 달콤한 연유크림에 생딸기를 듬뿍 얹은 프리미엄 브레드다. 봄 시즌 베이커리는 시즌 한정이며, 벚꽃을 담은 봄 시즌 음료와 함께 먹으면 제격이다.
딸기가 주재료인 음료들은 입 안 가득 봄의 상큼함을 느끼게 해준다. 커피베이의 봄 시그니처 음료인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국내산 딸기와 그릭 요거트의 꿀 조합으로 소비자에게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윗 뿅뿅 프라노베’는 바닐라 쉐이크에 딸기 뚱카롱, 신선한 딸기까지 더해져 한층 깊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딸기뿅라떼’는 생딸기에 우유를 더해, 달콤한 봄을 선사하는 부드러운 라떼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색이 눈길을 끄는 100% 착즙 클렌즈 주스가 있다. 커피베이의 클렌즈 주스는 물 한 방울 없이 오로지 채소, 과일만 착즙한 건강 주스로 레드클렌즈, 루트클렌즈, 옐로우클렌즈, 그린클렌즈 등 4가지로 구성돼 있다. 톡톡 튀는 음료 색이 다양한 색이 물들여지는 산뜻한 봄과 잘 어울린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봄꽃 축제가 취소되는 상황에 꽃놀이를 제대로 즐기지 못 하는 고객들이 대부분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가맹점과 동반 성장,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책임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