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이필드호텔 |
델리스 세트는 4인 세트와 1인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4인 세트는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와 '라자냐', '비건 곡물 샐러드', '파르팔레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 피자와 음료로 총 여섯 종류이다. 피자는 '마르게리타 피자'와 '4가지 맛 치즈 피자', '디아볼라 피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음료는 오렌지 에이드와 자몽 에이드, 레몬 에이드 중 4개를 선택할 수 있다.
1인 세트는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와 '라자냐', '비건 곡물 샐러드', '파르팔레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 중 1개와 음료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델리스 세트는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라페스타' 셰프가 직접 조리해 음식 구성과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또한 냄새가 강하지 않은 재료로 구성된 만큼 사무실 등 실내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봉래헌 도시락은 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정통 한정식단을 완성시킨 것이 특징이다. 취나물밥과 엄나무 순 장아찌, 두릅 새우 산적, 낙지 도라지 초무침, 불고기 등 총 9개 종류로 구성됐다.
봉래헌 도시락에 사용된 식재료는 친환경 유기농법 정규 과정을 교육받은 직원이 관리하는 직영 농장에서 직접 공수할 뿐만 아니라, 조리장이 된장, 간장, 고추장 등을 직접 담가 숙성시켜 사용하기 때문에 음식에서 정통 한정식의 정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딜리버리 더 시그니처는 주중 런치에 한해 판매되며, 마곡 전 지역 및 메이필드호텔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