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가 4월 18일(토요일) 하루 동안 배달앱 요기요에서 ‘첫 주문시 13,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기요 앱에서 첫 주문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기본 4,000원 할인쿠폰과 첫 주문 9,000원 할인쿠폰이 더해져 13,000원이 할인된다. 최소 주문 금액이 13,500원 이상으로 첫 주문 시 결제금액은 ‘500원부터’ 시작된다. (*배달료는 별도)

/ 죠스떡볶이 제공
/ 죠스떡볶이 제공

할인 방법은 요기요 앱 메인 화면에서 최상단 배너 혹은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 후 죠스떡볶이 쿠폰을 다운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기존 요기요 앱 이용고객 또한 당일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 후 4,000원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할인 이벤트는 죠스떡볶이 전 매장 오픈시간 내 적용이 가능하며(단, 일부 매장은 제외), 특정 할인쿠폰 추가 적용시 중복할인은 불가능 하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18일(토요일) 하루 동안 ‘요기요 첫 주문 할인’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하게 죠스떡볶이의 다양한 메뉴들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며, “비대면 주문이 증가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고객들의 편의 향상과 함께 매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죠스떡볶이'는 지난 4월 9일 죠스떡볶이의 메인 메뉴인 ‘죠스떡볶이’에 짜장소스를 더한 ‘짜빠떡볶이’를 비롯해, 쫄깃하고 고소한 가래떡에 바삭한 튀김 옷을 입혀 튀겨낸 ‘떡또그’, 바삭한 튀김만두에 죠스떡볶이 만의 매콤한 바비큐 소스로 맛을 더한 ‘범벅만두’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