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 프랜차이즈 ‘가마로강정’은 27일부터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 카카오톡이 운영중인 기프티콘(모바일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물가 상승, 최저임금 인상에 이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이 가중되면서 가맹점주의 매장 운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결정이다. 본 프로모션의 할인 전액은 가마로강정 가맹본부가 부담한다.


가마로강정, 카카오톡 기프티콘 할인 프로모션 진행

5월 3일까지 총 7일간 카카오톡 ‘모바일교환권’ ‘치킨’ 카테고리에서 가마로강정 베스트메뉴 5종을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구매일부터 93일이다. 단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가마로강정 본사의 가맹점을 위한 지원은 꾸준히 지속되어 왔다. 가맹점의 수익성 개선을 위해 수년간 원·부자재의 공급가를 동결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코로나19가 발생하자마자 2020년에도 계속하여 공급가를 동결키로 결정한 것도 이러한 지원의 하나이다. 

또한, 2019년 연말 전 국민적 공분을 산 ‘닭강정 거짓 주문’ 사건으로 피해를 입은 ‘수내점’에는 상당한 물품을 지원하기도 하였다.

가마로강정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소비 심리가 위축된 것을 감안해 가맹점주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저렴한 가격으로 닭강정을 제공하여 조금이나마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싶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닭강정을 즐기고, 가맹점주에게는 어려운 시기 부가 매출을 늘릴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것’라고 전했다.


한편, 가마로강정은 오는 5월 1일부터 SBS 라디오프로그램인 김영철의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등 협찬광고를 진행한다.